안동보청기 더존보청기 안동보청기 더존보청기

Philips & Duzone Hearing Care Solution

사람마다 청력 손실은 매우 다양하며 필립스 히어링 솔루션은 개개인의 선호도와 필요성에 적합하게 맞춤화되어 있습니다.

센터소식

잘 안들리세요? 더존보청기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안동보청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필립스히어링솔루션 댓글 0건 조회 638회 작성일 22-10-11 10:26

본문



 오티콘 및 대학병원 20년 경력 원장직접상담

 대한이비인후과학회 임상 청각사

 오티콘 최다 판매 전국 1위 직영점

 대구경북 유일 ISO 21388 국제표준인증 직영점

 대학병원급 이중 방음부스 및 최신 청각장비보유

 세계 6대 브랜드 비교 체험

 국가지원 보청기 & 청각장애진단 상담 가능 


 



 



보청기가 필요한 이유 


난청은 어떠한 원인에 의해서 청력이 저하되거나 소실된 상태를 말합니다. 

유소아에게 발생할 경우 발달하는 과정에서 언어, 인지 기능 등이 저하되면서 정상적인 발달이 어렵습니다. 

성인에게 발생할 경우에는 대인 관계, 사회 생활 등에서 멀어지면서 우울증, 치매 등의 심리적인 문제가 동반될 수 있는데요. 

따라서 평소 증상이 의심되거나 난청을 진단받았다면 빠른 시일내에 보청기를 착용하여 청력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청기는 소리 청취뿐만 아니라 사람들과 가까워질 수 있고 편리한 생활을 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보청기는 착용한다고 해서 바로 소리를 잘 들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적응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보청기는 잔존 청력을 이용하여 소리를 들을 수 있으므로 잔존 청력이 좋을수록 보청기의 만족도도 높습니다. 


소리 자극을 통해 청신경 및 뇌세포가 쇠퇴하는 것을 방지하여 

청력이 더 이상 나빠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므로 제때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동센터를 찾아야 하는 이유



1.

더존보청기 대구직영점으로 전국에서 보청기 거래건수가 가장 많다고 자부합니다. 

오티콘 3년연속 최다판매 1위 수상이 뒷받침해주고 있습니다.(오티콘 기준) 물량이 전체적으로 많기 때문에 

그만큼 가격 자체도 낮출 수 있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보청기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

국제 표준 ISO 21388(보청기 적합관리 시스템)을 인증받아 상담은 물론 

국제표준에 부합한 보청기 센터에 적합한 장비와 시설을 구비하고 올바른 사후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을

대구,경북 지역에서 유일하게 인증을 받았습니다. (본사기준) 정기적인 컨퍼런스를 통해 데이터, 경험, 등을

공유하면서 서비스까지 잘 해드리기 위해 항상 힘쓰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3.

안동센터를 맡고 계신 원장님은 대학병원 이비인후과, 더존본사, 대구 수경이비인후과 담당을 맡아 20년의 경력으로

누구보다도 귀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입니다. 더존보청기 안동센터는 대구센터가 멀어서 못 오시는 분들에게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상담-적합 피팅-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책임지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4.

보청기는 6대 브랜드 제품으로 다양하게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에게 적합한 형태나 브랜드에 따라 보청기 소리의 만족도도 달라지기 때문인데요. 

보청기 내구연한이 5년인만큼 편한 보청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만약 단일 브랜드만 취급한다면

 어떠한 브랜드가 나에게 맞는지 비교조차 할 수 없으므로 6대 브랜드를 취급하는지도 살펴볼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보청기는 한번 구매하시면 5년 이상은 착용하시므로 최고로 편한 제품으로 고르셔야 합니다. 

불편하게 느껴진다면 보청기는 구매를 하셔도 무용지물입니다. 따라서 6대 브랜드를 취급하는만큼 

다 다룰 수 있는 원장님의 실력을 믿고 의심없이 고르셔도 됩니다.

 





 



무료 서비스 



1.

청력검사는 보청기 착용을 위해 제일 먼저 시행되는 검사입니다. 더존 대구본사와 동일하게 시설과 장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학병원급 이중 방음부스를 통해 청력검사를 하기 때문에 정확한 데이터 값을 추출할 수 있어 대학병원에서 하는 검사와 동일합니다. 

그래서 검사지 들고 이비인후과 가시면 저희 검사 결과지를 보고 진단이 가능합니다. 

보청기를 잘 맞추기 위해서는 정확한 청력검사가 먼저 시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2.

사후관리도 보청기 구매 비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2년이라는 보증 기간이 정해져 있지만, 

부품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사용하시는 동안 대부분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보청기는 정기적으로 센터에 방문하셔서 청소도 받고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6대 브랜드를 했음에도 보청기가 편하지 않다? 보청기는 착용만 하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사후관리가 꾸준히 이루어져야 비로소 완성이 됩니다. 보청기 피팅은 소리를 조절하는 것으로 착용자의 

귀에 맞도록 상황에 적합한 소리를 맞줘주어야합니다. 이러한 부분 때문에 오랜 경력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이 

되어있는 전문센터를 선택하는 것이죠. 더존 안동센터는 더할 나위없이 적합한 전문센터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안동센터 오시는 길


안동센터는 중앙신시장 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어르신들은 장날에 오며가며 관리 받으시라고 자리잡은 것도 있습니다. 

1층에 있으니 다리 불편하신 어르신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10, 611, 410, 순환 1-1, 급행1, 급행3 버스를 이용하시어 신시장 역에서 하차하셔서, 

길건너 맞은편에 있는 더존보청기로 오시면 됩니다.






 



보청기 착용이 망설여지거나 어디서 구매해야할지 고민이라면 

더존보청기 안동센터로 방문하셔서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상담과 청력검사가 진행되는만큼 1시간 정도 소요가 되니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원활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더존보청기는 디만트코리아(필립스 보청기)의 공인 리셀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