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보청기 더존보청기 안동보청기 더존보청기

Philips & Duzone Hearing Care Solution

사람마다 청력 손실은 매우 다양하며 필립스 히어링 솔루션은 개개인의 선호도와 필요성에 적합하게 맞춤화되어 있습니다.

필립스 보청기란?

더 잘 듣기위한 첫 시작!
필립스 히어링 솔루션

'필립스 히어링 솔루션(Philips Hearing Solutions)’은 필립스와 토탈 청각 솔루션 기업의
선두주자 '디만트 그룹'과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청각 의료 시장에 런칭하였습니다.
국내 청각 의료 시장에서 필립스 히어링 솔루션의 보급으로 많은 난청인이 소리를 경험하고,
개선하기 위한 시너지 창출을 목적으로 '디만트 코리아'와
오티콘 전국 판매1위, 청각전문기업 더존보청기가 협업을 통해
필립스보청기 전문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2021년 국내 첫 오픈, 분당센터를 시작으로 청력 관리 분야에서 혁신적인 서비스와 독보적인 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필립스 보청기'는 여러분이 더 잘 듣고 소통할 수 있도록 삶의 변화와 기회를 제공할 것 입니다.

필립스 히어링 솔루션은 청력 손실을 가진 사람들이 어려워하는 문제들을 극복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타인과 대화하며 소통하는 일상은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이때 난청이 있다면 우리는 소중한 일상을 영위하기 어렵습니다.
필립스 히어링 솔루션은 보청기 착용 시, 시끄러운 환경 속에서 소음은 줄이고 말소리는 잘 들리도록 합니다.
이러한 기술은 우리가 말소리에 집중하기 위해서 쓰는 에너지 소모를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영상 매체의 발달로 개인이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음악 감상을 하는 증가하고 있는 시대입니다.
필립스 히어링 솔루션은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발맞추어 개인이 보청기 착용을 했을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보청기와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연결 기능을 통해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영상을 볼 때 간단한 연결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히어링 솔루션의 두 가지 큰 기술적 특징은 복잡한 환경에서 필요한 소리는 증폭해주고 불필요한 소리는 줄여준다는데 있습니다.

더존보청기는 디만트코리아(필립스 보청기)의 공인 리셀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