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보청기 더존보청기 안동보청기 더존보청기

Philips & Duzone Hearing Care Solution

사람마다 청력 손실은 매우 다양하며 필립스 히어링 솔루션은 개개인의 선호도와 필요성에 적합하게 맞춤화되어 있습니다.

고객후기

필립스 보청기 안동센터 - 난청 개선에는 필립스 보청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필립스히어링솔루션 댓글 0건 조회 531회 작성일 21-10-27 16:23

본문

 


안녕하세요소통을 도와주는 필립스 보청기 안동센터입니다. :-)

본격적 여름의 시작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무더위는 계속되고 있지만 힘차게 시작하고 싶은 월요일이네요 ^^ 오늘은 경도 난청을 진단받으시고 보청기 착용을 미루시다가 중도 난청으로 진행된 어르신의 필립스 보청기 상담 후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보청기, 어떻게 구매하는지도 몰라서 미뤘어요

아버님께서 이렇게 말씀해 주셨는데요~ 보청기 상담 오시는 분들 중 대부분이 잘 들리지 않는다는 것을 아시지만 쉽게 발걸음을 떼지 못했다고 하세요. 하지만 전문가의 정확하고 구체적인 상담과 맞춤으로 어렵지 않게 구매하실 수 있다는 사실!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어르신의 청력 수준은?

동난청!으로 인한 청력검사는 보청기 종류, 형태를 선택하기 전에 제일 우선으로 해야 하는 검사입니다. 어르신의 청력 데이터를 기반으로 난청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보청기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죠.

 

소리를 얼마나 잘 들을 수 있고, 얼마나 작은 소리를 들을 수 있는지 등 소리의 분별력을 확인하는 검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필립스보청기 안동센터는 국제표준화기구에 따른 대학병원급으로 구축해둔 청력검사를 진행하는 ‘방음부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안동난청으로 상담 오신 어르신의 경우 검사 결과 /우 평균 50dB로 나타나 중도 난청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어르신께서 평소에 작은 소리는 듣기 어려워 불편함을 겪으셨으리라 예상되는데요이제라도 보청기 맞추러 왔으니 다행이라고 웃으면서 말씀하시는 어르신 덕에 저희도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어르신이 맞추신 보청기는?

어르신과 보청기 상담 시잘 들리고 사용하기 편한 보청기였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어르신의 청력 수준을 토대로 생활 환경에 적합한 보청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어르신과 신중한 상담 후 선택한 안동난청 보청기는 필립스보청기 귓속형(CIC)입니다경도-중고도 청력까지 착용 가능한 귓속형 보청기는 중도 난청인 어르신께도 적합했습니다.

외이도에 삽입하여 착용하는 방식으로 쉬운 착용법, 육안으로 거의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혹시 외관으로 노출되는 게 부담스러우신 분들께 더욱 적합한 보청기입니다.

귓속형 보청기는 피드백이 발생되기 전 빠르게 사전에 예측하고 제거함으로써 이득 감소 없이 편안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말소리를 선명하게 보존해 효과적으로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어르신께서는 처음에는 귓속형 보청기 착용하는 데에 서툴러 하셨지만, 몇 번의 연습 후 보청기를 잘 짚고 정확히 넣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보청기의 /우측 구분은 색상으로 가능합니다파란색은 왼쪽빨간색은 오른쪽을 나타내는데요~ 처음 보청기를 착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헷갈려 하시기 때문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한데요~ 어르신께도 재차 알려드리고 적응하시도록 도와드렸습니다.

어르신께서 보청기를 선택하실 때 생활 환경을 중점을 두고 저희와 상담을 진행했는데요경로당에 매일 가시는 어르신께선 외부 활동이 잦으신 편이라 작고 편한 보청기를 원하셨습니다. 그래서 귓속형은 물론 귀걸이형과 비교 착용해 보신 후 선택하셨죠~ 어르신에게 귀걸이형은 생활하시는데 조금 거슬릴 것 같다며 최종적으로 귓속형을 선택하셨습니다.

보청기의 수명은 평균 5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래 사용하는 보청기인 만큼 착용자의 청력과 생활환경 등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보청기 맞춤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안동센터에서는 주기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소리, 피팅 조절 등을 제공해드리오니 더욱 편안한 소리와 착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르신께도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방문하시라고 말씀드렸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더존보청기는 디만트코리아(필립스 보청기)의 공인 리셀러입니다.